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온라인 개학 맞아 '신학기 기획전'..."원활한 온라인 수업 위한 제품 한 곳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0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을 맞아 홈플러스는 9일부터 14일까지 가정에서도 온라인 수업을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돕는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성비 높은 아이뮤즈(iMUZ) 가전을 한데 모았다.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64GB) 노트북, 태블릿 PC 레볼루션 X11, 북커버형 도킹 형태의 레볼루션 X11 키보드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첫 온라인 개학을 맞아 홈플러스는 9일부터 14일까지 가정에서도 온라인 수업을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돕는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첫 온라인 개학을 맞아 홈플러스는 9일부터 14일까지 가정에서도 온라인 수업을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돕는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가전 주변기기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캐논 복합기, 심플러스 복사지, 펠로우즈 C타입 충전식 미러링 케이블(2m), ipTime 유무선 공유기, COX 게이밍 헤드셋 등을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 행사카드로 구입하면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홈스쿨링 환경 조성을 돕는 학습 보조기구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초특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각종 먹거리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프라임 척아이롤/부채살/살치살(100g, 미국산), 허니순살 닭강정, 허니윙봉(20봉) 등이 할인 대상이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냉동 새우 11종 30%, 브랜드 닭고기 10종은 최대 2000원 할인 판매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순차적 온라인 개학을 맞는 학생들이 원활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돕고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엄선해 저렴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