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하이저, 무선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예약판매 완판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4.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젠하이저가 프리미엄 라인업 '모멘텀' 시리즈의 2세대 무선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의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

젠하이저는 무선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의 예약 판매에서 초도 물량 2300대를 모두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젠하이저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예약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 결과, 5일 만에 1차 물량 2300대를 조기에 전량 판매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2차 물량은 5월 초에 추가로 입고되고 구매자들에게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젠하이저 무선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제품 사진. [사진=젠하이저 제공]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라인업 '모멘텀' 시리즈의 2세대 무선이어폰으로 7㎜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새롭게 적용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1세대는 고음질의 사운드를 재생하며 무선이어폰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끊김 현상 등을 크게 개선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며 "이번 2세대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하고 배터리 효율을 향상시켜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