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베이스볼 코스튬 파이터 업데이트…루비 환급 이벤트도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4.1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의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오파 올스타)’ 캐릭터들이 야구 복장을 입고 유저들과 만난다.

넷마블은 '킹오파 올스타'에 야구 컨셉의 파이터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치어리더 복장을 한 셸미와 야구복 복장을 한 바넷사가 새롭게 추가됐다. 두 파이터와 이들의 전용 배틀카드는 오는 30일까지 ‘개막 준비! 베이스볼’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이 ‘킹오파 올스타’ 베이스볼 코스튬 파이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야구장 배경에서 진행되는 베이스볼 이벤트 던전 ‘우승 기원! 박을 터트리자!’를 통해 야구공 모양의 박을 터뜨려 최대 10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골드 랜덤 상자와 초대형 경험치 캡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베이스볼 슈퍼미션 이벤트에서는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노아의 페스타 파이터 10회 연속 소환 토큰과 공격 플러스 캡슐, 방어 플러스 캡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출석만 해도 베이스볼 특별 옵션카드 와 배틀카드 레벨업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KOF 퍼플 소울과 AS 퍼플 소울 등을 받을 수 있는 베이스볼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룰렛 티켓을 활용해 다양한 소울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현재 루비 환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는 2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전에 사용했던 루비양에 따라 최대 4만 루비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출석을 통해 추가 1만 루비까지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