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디즈니와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개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4.2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 중인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개발한다.

넷마블은 카밤과 디즈니가 함께 개발중인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가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액션 RPG 게임으로 새로운 세계인 ‘미러버스’를 배경으로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게임의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새로운 게임‘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제작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 게임에는 기존 캐릭터들을 미러버스라는 세계관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독점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들로 강력한 수호자 팀을 구성해 ‘미러버스’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으로부터 세계를 지켜내야 한다.

카밤의 팀 필즈 CEO는 "카밤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하나의 세계에 모아 전혀 새로운 형태의 영웅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더욱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모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즈니’와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디즈니 파크 익스피리언스 & 프로덕트'의 '게임 &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 부문 수석 부사장인 션 샵토는 "카밤과 협력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와 픽사의 유명 캐릭터와 스토리를 과감하게 재구성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샵토 수석 부사장은 "이 게임이 선사하는 새로운 모험이 디즈니 팬들은 물론 RPG 팬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스텔라 미러' 너머 새로운 세계를 하루 빨리 선보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