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텔링크, 우유팩 업사이클링 유심 카드지갑 증정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4.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SK텔링크가 지구의 날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친환경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SK텔링크는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세븐모바일용 유심을 구입할 때 우유팩 파지로 만든 유심 카드지갑 D.I.Y.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세븐모바일이 올해 추진하는 첫 번째 친환경 프로젝트다. 일상 속 에코 활동을 통해 수집된 우유팩을 활용해 새롭고 매력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소셜 벤쳐 ‘밀키프로젝트’와 함께한다.

SK텔링크가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세븐모바일용 유심 구입 시 우유팩 파지로 만든 유심 카드지갑 D.I.Y. 키트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텔링크 제공]

우유팩 유심 카드지갑은 22일 지구의 날에 SK세븐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된다. 유심 카드지갑은 D.I.Y. 키트로, 동봉된 안내문을 보고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으며 디자인은 2가지 중에서 랜덤 발송된다.

무심코 버리는 유심 카드 뒷면에 있는 PUK(PIN Unlock Key) 번호는 유심 락 해지 시 꼭 필요한 정보로 버리지 않고 카드 지갑 등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유심 카드 외에도 신용카드·신분증·명함·영수증·현금 등 다양한 물품의 수납도 가능하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SK세븐모바일과 밀키프로젝트가 협업해 만든 유심 카드지갑은 우유팩 제작공정 중 인쇄과정에서 발생하는 파지를 업사이클링해 만든 제품”이라며 “우유팩 업사이클링을 통해 버려지는 유심 카드를 안전하게 보관해 개인정보 보호 및 플라스틱 폐기물 감소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