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화 최고등급 코스튬 업데이트…황금연휴 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4.2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 클래식’에 신화 등급 코스튬 진급 시스템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레드다이아’, ‘강화 가속 상자’, ‘펫 성장 지원 상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황금연휴 기념 7일 출석 이벤트와 일정 개수의 ‘레드다이아’를 소모한 이용자에게 특정 비율의 ‘레드다이아’를 다시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라 클래식'이 신화 등급 코스튬 진급 시스템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새롭게 등장하는 ‘신화’ 등급 코스튬은 희귀, 서사, 전설 등급에 이은 ‘테라 클래식’ 최고 등급 코스튬으로, 업데이트 이후 획득하는 ‘전설’ 코스튬에 특수 진화 재료를 사용해 ‘신화’ 등급 진급에 성공하면 캐릭터 외형의 변화와, 전투력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은 ‘월드보스’ 도전 길드 중 1~3위 길드 보상 또는 PK(Player Killing) 지역, 잡화점 내 ‘코스튬 교환 상점’ 등에서 특수 진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피아 코스튬’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 했다.

초월 시스템의 최대 레벨을 600레벨로 확장, 숙련 시스템의 최대 레벨을 70레벨로 상향 조정했다. 또한 ‘용맹의 아레나’ 플레이 타임을 3분으로 축소, ‘명예의 아레나’ 매칭 준비 시간을 10초로 단축하고 ‘스피드패스권’ 사용 대상 던전을 ‘유적-악몽’으로 확대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