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위터, 온라인광고 교육플랫폼 '플라이트 스쿨' 국내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4.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트위터 광고 전반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트위터는 광고 매체 기획자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가 등 디지털 광고 분야 전문가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트위터 플라이트 스쿨’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트위터 플라이트 스쿨은 트위터만의 독창적인 플랫폼으로서 가치와 장점을 토대로 트위터 광고에 대한 이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미국서 새롭게 소개됐다. 트위터는 글로벌 동시 오픈과 함께 영어·중국어·일본어·스페인어·프랑스어·포르투갈어·아랍어 및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트위터 플라이트 스쿨 이미지. [사진=트위터 제공]

광고 개요와 광고 캠페인 관리법, 적합한 광고 대상 선정 방법, 캠페인 분석 등 트위터 광고 전반에 대한 강의 내용을 최신 사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와 트위터 광고를 처음 접하는 디지털 광고 전문가도 쉽고 빠르게 이용자 인지와 대화, 전환 유도 등을 목적으로 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최근 각광받는 동영상 광고와 관련해서도 동영상 형식부터 광고 만드는 방법, 캠페인 구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담겨 있다.

특히 모듈별 학습 구간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원하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동영상 광고 강의 학습 후 동영상 배지 평가에서 80% 이상의 점수를 받는 수강자에게는 트위터 플라이트 스쿨 인증 배지가 주어진다. 이 인증 배지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구직 시 활용할 수 있도록 링크드인 프로필에 추가할 수 있다.

트위터 플라이트 스쿨은 온라인 페이지 가입만으로 다양한 교육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