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라도어, 편리성 높인 스틱형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 스틱'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프라도어가 땀 분비로 인한 찝찝함 없애고 산뜻하게 체취 관리해주는 스틱형 데오드란트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는 27일 스틱형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라도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데오드란트 라인으로,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찝찝함과 불쾌한 체취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프라도어의 스틱형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 2종 연출컷 [사진=프라도어 제공]
프라도어의 스틱형 데오드란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 2종 연출컷 [사진=프라도어 제공]

프라도어는 데오드란트 사용 고객들이 편의성과 휴대성을 중시하고 기능성까지 고려한다는 점에 주목해, 미백∙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향은 제품 본연의 기능인 체취 관리에 집중한 무향 제품, 프라도어만의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닐라 파우더리향 2가지로 출시한다. 바닐라 파우더리향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오트밀 바닐라 향과 베이비 파우더를 떠올리게 하는 머스크 계열의 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게 잔향이 남는다.

바디 데오 스틱은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실리콘 오일,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거나 모공을 막아 불쾌한 체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제외했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제품 2종 모두 미국의 채식 관련 비영리 단체인 비건 액션(Vegan Action)의 인증을 획득했고, 특히 무향 제품의 경우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최고 안전 등급으로 분류한 '녹색' 등급 성분으로만 전 성분을 구성했다.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의 신제품 '바디 데오 스틱' 2종은 27일부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랄라블라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