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북미 자회사,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2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발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4.27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 호그와트 미스터리' 출시 2주년을 맞아 각종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잼시티는 지난 23일 출시 2주년을 맞은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가 전 세계 350억분의 누적 플레이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출시 2주년을 맞아 잼시티가 발표한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지구촌 이용자들은 이 게임을 통해 총 5000만번의 퀴디치 경기를 플레이했으며 마법 주문 20억회 시전, 200만번의 표준 마법사 수준(OWL) 시험을 치른 것으로 나타났다.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공개한가 모바일 어드벤처 '해리포터 : 호그와트 미스터리' 출시 2주년을 맞아 각종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사진=넷마블 제공]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라이센스를 받아 포트 키 게임즈레이블로 글로벌 출시된 이 게임은 2018년 4월 25일 출시 직후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40개국 이상에서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

잼시티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가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의 게임 의상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호그와트 마법학교 4개 기숙사의 개성을 살린 독창적인 의상을 디자인해 출품하면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작을 가린다. 우승작은 올가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정식 추가된다.

이밖에도 게임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디지털 파티 의상과 각 기숙사 전용 슬리퍼 세트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기숙사 휴게실을 각종 파티 장식과 색종이 조각으로 꾸미는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이용자가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다니는 가상의 체험을 할 수 있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스토리 전개에 초점을 맞춘 어드벤처 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원작에 등장하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학생으로 입학하고, 마법을 배우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해 나간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