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지역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4.2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자사의 해외 서비스작인 '드래곤 블레이즈'의 도던자 던전 지역을 확장하고 이에 맞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 도전자 던전의 신규 모험 지역을 96층까지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도전자 던전은 단계가 올라갈수록 추가 보상 획득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이번 던전 확장을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더 많은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사진=게임빌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도 마련했다. 다음달 12일까지는 ‘겨울잠에서 깨어난 마법의 개구리를 잡아라!’, ‘차원의 엘도라도 보상UP’ 이벤트가 진행된다.

‘차원의 엘도라도 보상UP 이벤트’는 해당 기간 ‘차원의 엘도라도 던전’의 최대 진행시간을 5분에서 2분으로 단축시켜 치열한 전투의 묘미를 살렸으며 호감도 아이템 등 보상을 기존의 2~3배까지 추가 획득 할 수 있게 변경됐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가장 갖고 싶은 선물에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보상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보상 후보가 준비돼 있고 이벤트 참여 유저들은 추가로 ‘초월의 정수’ 3만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