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북미·유럽 앱스토어 톱3 진입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4.2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그로스'가 서구권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넷마블은 28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가 북미와 프랑스, 독일 등 주요 북미·유럽 국가에서 앱스토어 매출 순위 톱3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출시 일주일만에 美 앱스토어 매출 11위 등극. [사진=넷마블 제공]<br>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북미 앱스토어 매출 3위 등극. [사진=넷마블 제공]

'일곱 개의 대죄'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의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북미 3위, 프랑스 1위, 독일 1위를 기록하며 웨스턴 지역 핵심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주요국에서도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이번 순위 상승에 앞서 전날 '일곱개의 대죄' 인기 캐릭터인 ‘성기사 에스카노르’와 새로운 스토리, 진보스전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박영재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성기사 에스카노르’는 강력한 공격력과 매력적인 스킬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캐릭터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