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헬로비전, 상춘연휴에 집콕족 위한 헬로tv 영화VOD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4.3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4말5초' 황금연휴에도 상춘 나들이 대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집콕족’을 위해 헬로tv에서 특별한 VOD 이벤트를 펼친다.

LG헬로비전은 부처님오신날, 어린이날 등으로 이어지는 긴 연휴 동안 집콕 생활을 즐기려는 헬로tv 고객을 위해 영화 VOD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헬로tv 고객들은 코미디·액션·스릴러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코로나 블루’ 극복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LG헬로비전은 4종의 최신·인기영화 VOD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넘치는 스릴’·‘확실한 웃음’·‘통쾌한 액션’·‘뜨거운 감동’을 주제로 각각 7편의 영화를 한데 모았다. LG헬로비전은 30일부터 오는 5월 20일까지 3주간 각 패키지를 47% 할인한 1만2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한다.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영화 VOD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먼저 짜릿한 긴장감으로 지루함을 떨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넘치는 스릴’ 패키지를 마련했다. 올해 최고 흥행작인 ‘남산의 부장들’을 비롯해 봉준호 신드롬을 일으킨 ‘기생충’ 등 최신 인기 영화를 담았다.

‘확실한 웃음’은 코로나 블루를 한방에 해소할 유쾌한 영화 패키지다. 역대 한국영화 2위를 기록한 ‘극한직업’, 현재 케이블TV VOD 순위 1위인 ‘정직한 후보’와 함께 대표 코미디 영화가 포함됐다.

‘통쾌한 액션’은 이달 개봉한 최신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을 비롯해 화려한 액션과 속 시원한 결말로 답답함을 날려줄 만한 작품들을 모았다.

‘뜨거운 감동’ 패키지에서는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한 ‘1917’과 ‘트롤’ 등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인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풍성한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할리우드 영화 할인관도 마련했다. 헬로tv 고객들은 ‘드림웍스’, ‘디즈니’,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작들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드림웍스’의 대표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쿵푸팬더(3편)’, ‘슈렉(4편)’, ‘마다가스카(4편)’와 더불어 지난해 디즈니 최고 인기작인 ‘알라딘’, ‘라이온킹’과 함께 ‘조조래빗’, ‘히든 라이프’, ‘레디 오어낫’ 등 최신작품들도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5월 한 달간 ‘워너브라더스’의 시리즈 물도 최대 37% 할인한다. ‘해리포터(8편)’, ‘반지의 제왕(3편)’, ‘호빗(3편)’, ‘신비한 동물사전(2편)’이 대상이다.

남경식 LG헬로비전 VOD사업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이 늘면서 집에서 즐길 다양한 콘텐츠가 필요해졌다”며 “다양한 VOD 패키지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으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유쾌·상쾌·통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