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 신규기능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01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엔씨소프트가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의 신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달 29일 모바일 게임을 PC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 채팅기능과, 끊김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퍼플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편의 기능,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이용자는 최상의 그래픽 품질과 최적화된 성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게임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퍼플온’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인 ‘예티’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했다. 이용자는 PC에서 실행 중인 리니지2M을 모바일 퍼플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이 종료된 상태일 경우 원격으로 게임을 켤 수 있다.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공격을 당하는 등의 상황에 따라 캐릭터 조작도 가능하다.

퍼플의 채팅 기능인 ‘퍼플톡’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채팅방에 혈맹 단위로 이용자를 초대할 수 있다. 리니지2M의 핵심 콘텐츠인 PvP와 보스 레이드 등을 연합·동맹 채팅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퍼플에 △자사의 모바일 게임을 추가하고 △라이브 방송 등 신규 기능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