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리브엠 '피싱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실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0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liv M)이 피싱보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연다. 피싱보험에 가입하면 1년내 피싱사기를 당했을 경우 1000만원 한도로 피해액의 70%까지 손해를 보상해준다.

KB국민은행은 알뜰폰 브랜드 리브엠을 통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피싱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리브엠 피싱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리브엠 피싱보험은 가입 후 1년 간 전화나 메신저 금융사기 발생 시 각 1000만원 한도로 피해액의 70%까지 금전적 손해를 보상해 주는 상품이다. 리브엠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기존 및 신규고객 선착순 3만명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리브엠은 지난달 통신비보장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통신비보장보험은 보험 기간 중 재해로 인한 후유 장해 50% 이상 발생 시 월 10만원씩 최대 1년간 통신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국민들의 불안감을 악용하는 보이스피싱 시도가 늘고 있어 사전 예방과 피해 구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통신 융합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