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인터넷 서비스 사전예약하고 풍성한 혜택 누리세요"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5.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신규 매장을 여는 소상공인들은 개업 일주일 전에 LG유플러스 인터넷 서비스를 신청하면 결제 단말기와 와이파이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소상공인 사업자들을 위해 인터넷 서비스 가입 시 매장에서 필요한 결제 단말기·와이파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식당·옷 가게·미용실과 같이 소규모 신규 매장을 여는 사업자가 개업 7일전 인터넷 서비스를 사전예약 하면 추가 통신 서비스·요금 할인·경품 혜택 등을 지급하는 것이 골자다. 사업자들은 이를 통해 매장에서 사용되는 필수 통신 서비스를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알리는 내용. [그래픽=LG유플러스 제공]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무상 제공되는 결제 단말기와 와이파이 서비스다. 특히 유선 카드결제기 ‘Cat 단말기 2인치’를 별도로 이용할 시 추가로 납부해야 하는 기기 값 20만원 정도를 절약할 수 있다.

매월 제공되는 이용료 추가 할인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들은 기존에 제공받는 할인뿐만 아니라 매월 인터넷 요금의 7% 할인을 중복해서 적용받을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에는 백화점 상품권·스마일 캐시와 같은 추가 경품도 지급돼 비용 절감에도 유용하다.

정영준 LG유플러스 채널영업담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굳은 마음으로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드리고자 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사업자들이 매장에 필요한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한 번에 갖추고 운영비용도 줄이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신규 매장 오픈 7일전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결제 단말기 무상 혜택은 3년 약정 기준이며, A/S는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결제 단말기 미사용 시 무상 혜택이 제외되고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