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5 18:15 (수)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서 '미키와 친구들' 등장 이벤트 진행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서 '미키와 친구들' 등장 이벤트 진행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5.1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그라비티의 자회사인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고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미키와 친구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싸이언은 오는 25일까지 '퍼즐앤드래곤'에서 ‘마법석 6개! 미키와 친구들 에그’를 통해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등 총 9종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하면 최초 1회에 한해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오픈 기념! 미키와 친구들 에그’를 메일로 지급한다.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월트디즈니의 '미키와 친구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네오싸이언 제공]

미키 마우스 캐릭터는 4개의 궁극진화와 환생진화, 어시스트 진화 등이 가능하며 미키와 친구들은 궁극진화와 어시스트 진화를 할 수 있다. 또한 미키 마우스&미니 마우스 [클래식] 캐릭터를 획득하면 ‘미키와 친구들 드롭’ 스킨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미키와 친구들 피버!’ 던전도 개방된다. ‘피버 모드’라는 룰이 적용되어 미리 설정된 드롭을 지워서 던전을 클리어하면 ‘에그 머신 미키 마우스’가 랜덤으로 클래식 캐릭터를 제공한다.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점수가 계속 누적되며 모든 유저가 획득한 누적 점수의 합계 점수로 ‘슈퍼 노엘 드래곤x10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점수로 랭킹을 환산해 최종 랭킹이 높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