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할리스커피, 카공족·모바일족 겨냥한 간편하게 즐기는 ‘한 손 푸드’ 퀘사디아 2종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5.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할리스커피가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과 모바일족(모바일 기기를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을 겨냥해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식 메뉴를 출시했다.

양손을 모두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일명 ‘한 손 푸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할리스커피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퀘사디아를 선보였다.

멕시코 요리인 퀘사디아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맛과 영양으로 꽉 채웠다. 퀘사디아는 또띠아에 치즈와 야채, 육류 등을 채워 넣어 반으로 접은 뒤 그릴에 구운 요리다.

퀘사디아 2종 메뉴 이미지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이번 신메뉴 퀘사디아 2종은 한 개의 메뉴당 두 가지 맛을 접목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바삭불고기&트리플치즈치킨 퀘사디아는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불고기 퀘사디아와 체다, 고다, 모짜렐라 치즈 3종을 토마토 소스에 버무린 치킨 퀘사디아 총 4조각으로 구성됐다.

매콤닭갈비&바베큐포크 퀘사디아는 매콤한 닭갈비로 속을 채운 퀘사디아와 스모크 향이 일품인 바베큐포크가 듬뿍 들어간 퀘사디아 총 4조각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퀘사디아 메뉴를 구매하는 멤버쉽 회원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업무나 공부를 하며 간단하게 식사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카페식 메뉴를 확대해 출시하게 됐다”며 “할리스커피의 다양한 카페식 메뉴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