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파오, ‘기묘한 이야기’와 콜라보 상품 출시...80년대 호킨스의 여름으로 초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5.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기묘한이야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달성하며 국내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로 최근 시즌4의 티저가 공개되며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스파오 X 기묘한 이야기> 컬렉션은 1980년대 감성을 재현한 몽환적인 여름 스타일과 주인공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을 복제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스파오 X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사진제공=이랜드월드]

198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로고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와 주인공들이 입었던 파자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의 디자인은 스파오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직접 디자인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기묘한이야기 협업은 넷플릭스가 현재 스트리밍중인 콘텐츠와의 첫 협업으로 그동안 스파오가 진행했던 협업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하며 “국내에서 넷플릭스 열풍을 일으켰던 기묘한 이야기의 팬들의 기다림이 채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파오 X 기묘한 이야기> 컬렉션은 15일부터 온라인에서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주요 매장 14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