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동제약, 명차 철관음 품종 블렌딩 '광동 우롱차'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1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돼지감자차 등 다양한 차음료를 선보인 광동제약이 이번에는 기름진 음식을 먹고 나서 마시기 좋은 '광동 우롱차'를 선보였다.

광동제약은 기름진 음식에 깔끔하게 마시기 좋은 ‘광동 우롱차’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광동 우롱차는 우롱차의 유명 산지인 중국 푸젠성에서 재배한 철관음 품종을 블렌딩한 차음료이다.

광동제약이 우롱차의 유명 산지인 중국 푸젠성에서 재배한 철관음 품종을 블렌딩한 광동우롱차를 출시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중국의 명차 중 하나로 꼽히는 철관음 품종은 맛과 향이 감미롭고 고급스러우며 다른 우롱차 품종에 비해 더욱 구수하고 뒷맛이 깔끔하다.

국내에서 출시되는 우롱차 중에서 녹차, 홍차 등 다른 종류와 섞지 않고 우롱차만을 우려낸 차음료는 광동 우롱차가 처음이다.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돼지감자차 등을 개발한 광동제약은 자사만의 차음료 제조 기술로 우롱차 본연의 씁쓸한 맛은 줄이고 우롱차 원물 그대로의 깔끔함과 구수함은 살렸다.

광동 우롱차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500ml 페트병으로 나왔으며. 전국 슈퍼마켓과 마트, 온라인 유통 채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특히 중화요리나 삼겹살 등과 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함께 마시면 입 안이 산뜻해지고 느끼한 맛을 없앨 수 있다”며 “광동 우롱차와 함께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