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올리브영, 성년의 날 맞아 '치얼 업 키트' 증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올리브영이 스무 살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성년의 날을 앞두고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치얼 업(CHEER UP)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성인이 되는 고객을 축하하고, 이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치얼 업(CHEER UP) 키트' 증정 프로모션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치얼 업(CHEER UP) 키트' 증정 프로모션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치얼 업 키트는 20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카드 지갑과,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응원 엽서 세트 7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사회 초년생들의 뷰티 입문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향수와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 체험본 12종도 제공한다.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성년의 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향수·파운데이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15일부터 일주일 간 △클린 △랑방 △포맨트 등 인기 브랜드 향수와 △지베르니 △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등 주요 브랜드 파운데이션을 선별해 최대 49% 할인한다. 특히 향수는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 꼽히는 만큼,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여 실속 혜택을 더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오는 18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을 모은 ‘축하애(愛)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장미 콘셉트의 뷰티 아이템을 포함해 향수와 색조 화장품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온라인몰 판매 상품은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CJ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이 20대인만큼,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성년의 날 선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CJ올리브영은 5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매장에서 가정의 달 콘셉트의 한정판 기프트 쇼핑백도 선보인다.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일상을 표현한 일러스트 작가 ‘금요일’의 디자인을 담았다. 기프트 쇼핑백 구매 고객에게는 포장용 리본과 메시지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