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제과 '칙촉',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동네 카페 돕기 나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제과가 초코 디저트 브랜드 ‘칙촉’을 통해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와 손잡고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롯데제과는 서울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 10곳을 선정하여 칙촉의 제품 포장지에 간단한 카페 정보를 소개하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칙촉', 지역 상생 프로젝트 [사진=롯데제과 제공]
'칙촉', 지역 상생 프로젝트 [사진=롯데제과 제공]

제품 겉면에 QR 코드를 삽입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카페의 주소와 시그니처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들 10곳의 카페에는 ‘칙촉’과 함께 머그잔, 그립톡 등을 지원하여 방문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소상공인 지역 카페를 돕고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칙촉의 이미지 홍보를 위한 상생의 취지에서 기획됐다. 

한편 롯데제과는 제빵 브랜드 ‘기린’을 통해서도 올 들어 두 차례의 상생프로젝트를 전개한 바 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우수 빵집의 제품을 양산화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 지역 빵집의 경제 활동을 돕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상호 윈윈한다는 프로젝트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상생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