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X아이앱스튜디오 '트루 데미지' 의류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1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아트 크루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와 협업해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챔피언으로 구성된 가상 힙합 그룹 '트루 데미지(True Damage)'를 주제로 티셔츠, 조거 팬츠, 반팔 티셔츠, 반다나 등 의류제품을 선보인다.

라이엇 게임즈는 아이앱 스튜디오와 협업해 'LoL'의 가상 힙합 그룹 ‘트루 데미지’를 주제로 한 의류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아이앱 스튜디오 X 리그 오브 레전드 트루 데미지 컬렉션’은 라이엇 게임즈가 한국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라이선스 협업이다. 'LoL'의 IP(지적재산권) 트루 데미지를 주제로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반팔 티셔츠, 반다나 네 가지 품목이 제작된다.

라이엇 게임즈가 유명 래퍼 빈지노가 소속된 아트 크루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와 협업해 'LoL' IP 기반 의류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라이엇게임즈 제공] 

트루 데미지는 LoL의 챔피언 키아나, 세나, 아칼리, 에코, 야스오로 구성된 가상 힙합 그룹으로 지난해 싱글 앨범 '자이언츠(GIANTS)'를 발매했으며, 뮤직비디오는 8788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라이엇게임즈와 아이앱스튜디오의 의류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통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상세 소개와 구매 방법은 20일 아이앱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트 크루로 매 시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일리네어 레코즈에 소속된 래퍼 빈지노가 소속된 것로도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