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붐' 사전예약 이벤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1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유주게임즈코리아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붐'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소셜미디어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19일 175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붐'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클래시붐'은 36종의 영웅 유닛과 16가지 병종의 조합을 통해 나만의 약탈 전략을 수립하고 병력을 강화시켜 쟁탈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유주게임즈코리아가 모바일 전략게임 '클래시붐'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유주게임즈코리아 제공]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금화 1000개, 보석, 무기 등을 제공한다.

또한 소셜미디어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선풍기, 에어팟, 아웃백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후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치킨과 피자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