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7월 25일 '엘리온' 대규모 서포터즈 사전체험 시작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20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크래프톤의 야심작 '엘리온(ELYON)’이 조만간 유저들과 만난다. '엘리온'을 서비스하는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엘리온'의 대규모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은 다음달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의 대규모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오는 7월 25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엘리온’은 지난달 진행된 사전체험에서 논타기팅 액션과 수천 가지 조합으로 나만의 전투를 완성하는 스킬 커스터마이징 등 개편된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7월 25일부터 크래프톤이 개발한 '엘리온'의 대규모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시작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번 사전체험에서는 전투를 보다 정교하게 발전 시킴과 동시에 신규 경쟁 콘텐츠까지 공개하는 완성도 높은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보다 많은 게임 이용자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포터즈 규모도 대폭 늘린다. 추가 서포터즈 모집은 다음 달부터 시작할 예정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게임 이용자는 추후 안내되는 ‘엘리온 서포터즈’ 모집에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