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티유니타스 ‘임용단기’ 최규훈 강사, 모교 서울대에 후배양성 위한 발전기금 1억원 쾌척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5.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교원임용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임용단기(이하 임용단기)’ 소속 최규훈 강사가 서울대학교에 체육교육과 사도장학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최 강사가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대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인재양성을 위해 쓰인다. 서울대학교(총장 오세정)는 후학 양성과 모교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쾌척한 최규훈 강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오세정 서울대학교 총장(왼쪽)과 에스티유니타스 임용단기 소속 최규훈 강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최규훈 강사는 “교육현장에서 많은 학생들을 만나며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젊은 후배들을 응원하는 방법을 찾던 중 모교에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교사의 길을 걷는 후배들을 위한 사도(師道)장학기금을 통해 장학생들이 스승 된 도리를 다하는 품성을 배우며 확고한 가치관과 목표의식을 갖고 학업에 전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 강사는 2018년부터 임용단기와 함께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낸 전공체육 과목의 스타 강사로 꼽히고 있다. 전공체육 기본ᆞ심화이론 및 문제풀이와 테마특강, 모의고사 등 다수 강의를 진행하며 체육교사를 준비하는 임용고시생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전공체육 과목의 대표 강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최 강사가 소속된 ‘커넥츠 임용단기’는 지난 2015년 론칭한 에스티유니타스의 교원임용시험 전문 브랜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교육에 IT 기술을 더한 에듀테크 기업으로 2010년 설립됐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인 ‘영단기’와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인 ‘공단기’가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