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4 16:51 (목)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라이프' 업데이트…길드낚시터·하우징 추가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라이프' 업데이트…길드낚시터·하우징 추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5.2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달빛조각사'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두 번째 파트 ‘길드라이프’를 추가했다. 이에 따라 12종의 ‘길드 조각상’과 높은 등급의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낚시터’, ‘길드 하우징’ 등이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 ‘달빛조각사’의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두 번째 파트 ‘길드라이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길드라이프’에는 총 12종의 ‘길드 조각상’과  ‘길드 낚시터’, ‘길드 하우징’ 등이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의 '달빛조각사'가 '길드라이프'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낚시터와 하우징 시스템을 추가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와 함께 길드원과 협력플레이를 통해 클리어할 수 있는 ‘길드 의뢰 퀘스트’와 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재화 ‘길드 코인’, ‘길드 창고’ 등이 업데이트돼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했다.

장비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품질 개량’ 시스템과 ‘조각상 등급 상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일부 혼돈의 입구에 기존에 없던 전설 등급 장비 보상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장비 드랍률을 상향, 보다 세심하게 전투를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강력한 보스 몬스터 ‘티라스’가 출현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를 보태고 ‘기사단장 선발전’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부분을 개선,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달라진 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길드라이프’ 업데이트와 함께 ‘길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일 별로 출석을 체크한 길드원 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고, 35일 동안 일정 출석 인원을 유지할 경우 추가로 혜택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