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여름맞이 배틀패스·랭크모드 업데이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2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조이시티의 대표작인 농구게임 '3on3 프리스타일'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모드를 선보인다. 또한 시즌이 새롭게 시작됨에 따라 랭크모드도 다시 시작된다. 유저의 참가 조건이 기존의 10레벨에서 2레벨로 확대됐다.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서 서머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배틀 패스’와 ‘랭크 모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션형 이벤트인 ‘배틀 패스’에서는 이번 시즌의 보상 구간을 기존의 최고 30레벨에서 50레벨로 대폭 확장하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상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조이시티의 '3on3 프리스타일'이 서머시즌을 맞아 '배틀패스'와 '랭크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사진=조이시티 제공]

유저는 ‘배틀 패스’의 여러 미션을 클리어해 획득한 배지를 모아 레벨을 상승시키면서 다양한 보상을 해금할 수 있다. 특히 최고 레벨 달성 시 블록 장난감 콘셉트로 꾸며진 저지 세트를 비롯해 세리머니, 네임택을 모두 수령할 수 있으며, 올여름 시즌을 통해 처음 추가된 ‘빙고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달성한 빙고 개수에 따라 시즌 한정판 ‘래쉬가드 의상’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랭크 모드’의 2020 여름 시즌 경기도 시작됐다. ‘랭크 모드’는 각 유저 간의 대전을 즐기고 순위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서 이번 시즌부터 유저의 참가 조건이 기존의 10레벨에서 2레벨로 확대돼 신규 유저들도 ‘랭크 모드’를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

이번 시즌 경기로 결정된 최종 랭크는 다음 시즌의 시작 랭크에도 영향을 주도록 등급 제도가 변경됨에 따라 ‘랭크 모드’를 통해 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경태 조이시티 개발실장은 “‘3on3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보상 레벨 구간이 확대된 ‘배틀 패스’와 경쟁의 재미를 높인 ‘랭크 모드’를 플레이하고 풍성한 혜택들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