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영아 피부 "아이돌도 물렀거라!"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2.17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중인 탤런트 윤영아의 무결점 피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KBS <드림하이> 촬영 현장 공개 사진 속 윤영아는 빡빡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모습이다. 긴 생머리와 갸름한 얼굴, 큰 눈이 자체발광 미모를 입증해 주고 있다. 여기에 윤영아는 하얗고 매끄러운 피부까지 지니고 있어 클로즈업에서도 전혀 주눅 들지 않는다.

윤영아는 1987년 생으로, 올해로 25살이다. 하지만 평균 19세 연령의 아이돌 연기자 틈에서도 전혀 나이 들어 보이지 않는 ‘방부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윤영아 피부가 보정 안하고도 저 정도라니, 놀라울 따름” “이 분도 나이를 거꾸로 드시는 듯” 등등 윤영아 피부를 두고 칭찬일색이다.

윤영아가 현재 <드림하이>에서 맡고 있는 역할은 아역 톱스타 ‘이리아’로, 대외적으로는 ‘국민천사’ 이미지이지만 실제로는 까칠한 면이 있다. 또한 노래를 못한다는 치명적인 약점을 갖고 있는 캐릭터로, 노래수업을 받기 위해 기린예고에 입학한 인물로, 도도한 매력의 소유자이지만 다소 엉뚱한 면이 있어 미워할 수 없는 소녀이다.

한편 윤영아는 낯선 이름과 달리 ‘어디선가 본 듯한’ 얼굴이다.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눈도장을 찍은 아역 배우이자, 지난 2007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윤은혜의 동생으로 출연하며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인 것으로 유명하다. 그 후 <2009 미워도 다시 한 번>, <겨울새> 등에 출연하며 한예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해 왔으나 최근 윤영아라는 본명으로 바꿔 연기활동을 하고 있다. <드림하이>의 제작자이자 한류스타인 배우 배용준이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는 '키이스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기자이기도 하다. 키이스트 소속으로는 김현중과 이나영 등의 톱스타들을 들 수 있다. 이수정기자 / 사진 = KBS <드림하이>,키이스트

<기사더보기>

휘성 식단 따라하면 나도 근육맨 될까?

오영실 암투병? 여자스타들의 갑상선암 수난기!

숀리 '왕따'의 설움 딛고 우뚝, 감동 좔좔!

물만 마셔도 살 찐다고요? 정말이야!

서본좌 구속, 왜 성인물에 열광할까?

이효리 비난은 관심의 반증?

비타민 공복에 먹어도 될까?

하의실종, 그녀들이 집착하는 이유?

남성의 근육숭배 시대, 그 오해와 진실

당신의 칫솔은 안녕하십니까?

지나친 트림은 위장질환의 중요한 신호

오래 살고 싶다면 꼭 기억해야할 두 가지 건강수칙

꽉 끼는 청바지와 남성 불임과의 상관관계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