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라,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성분 강화한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2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헤라가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강화한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헤라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라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라는 유해 요소가 많은 도시와 상대적으로 청정한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비교ㆍ 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의 생물학적 환경인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이 도시 여성의 피부에서 상대적으로 저하되어 있음을 확인했다.  

헤라는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자생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영양 성분과 우리 몸의 생체수를 모사한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Cell Bio Fluid SyncTM 2.0)를 최적으로 배합해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광채 피부로 완성해 주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자생력을 비롯한 9가지 피부 건강 지표(보습, 피부톤, 탄력, 윤기 등)를 개선하는 효능을 확인했다.

제품은 6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입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라 관계자는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출시를 맞아 온라인 몰 과 오프라인 시코르 매장 한정으로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함께 구성한 ‘헤라 슈퍼 히어로 세트’도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