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양유업 채움주스, ‘빈칸채움’ SNS 이벤트 실시...갈아마시는 번거로움에서 해방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5.2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신제품 채움주스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빈칸채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빈칸채움’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사진 속 ‘빈칸’에 들어갈 말을 댓글로 적어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에 한해 신제품 채움주스 2종(오렌지, 포도)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움주스 SNS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제공=남양유업]

오렌지, 포도 2종으로 이루어진 채움주스는 비가열 살균 방식과 100% 향료 무첨가를 통해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도 살린 남양유업의 신제품으로 ‘채움’은 100% 과즙으로 채웠다는 제품 속성을 표현하기 위한 제품명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채움주스는 비가열 살균 방식을 통해 갓 내린 과즙의 생과일주스처럼 신선하면서도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채운 제품이다”라며 “바쁜 아침에 과일을 직접 갈아 마시는 번거로움을 덜면서도 신선하게 주스를 마실 수 있도록 채움주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