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플래닛 '이블헌터타이쿤'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인디게임 한류 이어간다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2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슈퍼플래닛이 글로벌 퍼블리싱한 인디게임 '이블헌터타이쿤'이 조용한 흥행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슈퍼플래닛은 글로벌 퍼블리싱한 시뮬레이션 RPG(롤플레잉게임) '이블헌터타이쿤'이 2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북미를 비롯하여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지역과 브라질을 포함한 남미 등 해외의 다양한 지역에서 구글 에디터가 선정한 ‘5월의 화제 게임’과 ‘시뮬레이션 추천 게임’ 섹션에서 만날 수 있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이번주의 신규 추천게임으로 선정됐음 말하는데, 유저들의 평가는 물론 게임의 완성도, 재미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슈퍼플래닛이 글로벌 퍼블리싱한 '이블헌터타이쿤'이 구글스토어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 [사진=슈퍼플래닛 제공]

'이블헌터타이쿤'은 슈퍼플래닛이 퍼블리싱하고 레트로아츠가 개발한 시뮬레이션 RPG로, 현재 양대 마켓과 140여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기자기하지만 묵직한 느낌이 인상적인 픽셀 아트와 시뮬레이션 장르의 절묘한 조화, 그리고 13개국 언어 지원 및 현지화 작업, 다각적이고 꾸준한 마케팅과 성실한 서비스 전개로 해외 유저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유저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라며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을 통해 한국 인디게임이 지닌 저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퍼블리셔로서 슈퍼플래닛의 전문성과 역량을 갈고 닦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