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있는 펄어비스가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다양한 보상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해도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등 15만원 상당의 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핫타임’ 이벤트는 새달 3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전투 및 기술, 생활 경험치 획득량 증가 효과와 함께 주말 접속 때는 추가로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검은사막을 사랑해주시는 모험가님을 위해’ 도전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공헌도 경험치와 버프형 아이템 ‘530배 달콤한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5월 30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 소통 운영으로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직접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용자 간담회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앳 홈(AT HOME)’을 진행해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