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스푼즈-뉴이스트 함께한 신규 웹예능 '늉튜브' 공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2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인기 아이돌이자 엔씨소프트의 광고모델 '뉴이스트(NU’EST)'와 함께 웹예능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광고모델인 뉴이스트와 함께 신규 컬래버 웹예능 ‘늉튜브’를 연재한다고 27일 밝혔다. 늉튜브는 뉴이스트 멤버들의 신입PD 도전기를 담고 있다. 새달 2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광고모델 뉴이스트가 함께한 신규 웹예능 '늉튜브'를 공개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뉴이스트 멤버들이 부른 늉튜브 OST ‘베스트 서머’도 이날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늉튜브 첫 방송 기념 '브이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스푼즈 X 뉴이스트' 컬래버 기념 굿즈도 출시한다. 스푼즈 캐릭터가 새겨진 팔찌와 뉴이스트 멤버들의 탄생석, 별자리, 이니셜 등을 모티브로 한 실버 참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X 뉴이스트' 컬래버 굿즈는 다음달 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3일부터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엔터사업실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새로운 콜라보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스푼즈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