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리오아울렛,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 개최...6월4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 선보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5.28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내 최대의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소다, 엘칸토 등 유명 제화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여름 맞이 제화 특가전’을 비롯해 탐포드, 발망 등 해외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도 준비했다.

마리오아울렛, 여름맞이 특별 기획전 개최 [이미지제공=마리오아울렛]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야외 행사장인 마리오광장에서는 ‘소다’ 남성화와 여성화가 7만∼8만원대에 판매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제화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동 행사장에서는 ‘엘칸토’ 남성화와 여성화를 5만9000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세라’의 남성화, 여성화 제품도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특히 마리오 아울렛 1관 2층의 세라 매장에서는 세라 브랜드의 헌 구두를 반납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3만원을 추가 할인 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서는 ‘여름 준비 선글라스 특가전’을 진행해 겐조, 발망, 탐포드, 폴리스 등의 유명 선글라스를 10만원대 미만부터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