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롭스, 밀레니얼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전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5.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국내 유통업계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특히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하는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선보인다고 밝혔다. 

롭스, 밀레니얼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포스터 [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 밀레니얼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포스터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상품 구매 및 소비 과정에서 느끼는 재미를 중요한 요인으로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기획되었다. 또한, ‘스폰지밥’ 캐릭터가 가진 친숙함과 위트를 더해, 최근 위축된 분위기를 환기시킬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폰지밥 캐릭터는 롭스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SNS 채널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치카이치코, 바디콜로지, SNP, 아바마트 등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해 ‘스폰지밥’과 ‘뚱이’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밀착력의 ‘치카이치코 원해피아이팔레트 3종’, 무겁지 않은 여름 향수로 제격인 ‘바디콜로지 스폰지밥 뷰티풀 블라썸 기획세트’, 올 여름 피부 보호를 위한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스틱’, 무결점 피부를 위한 ‘아바마트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쉬 기획 세트’ 등이 있다. 이 상품들은 세일 기간 동안 오직 롭스에서만 최소 14%에서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SNS 채널에서는 스폰지밥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제목을 짓는 ‘제목학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스폰지밥 인형과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롭스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소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28일에는 롭스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엘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과 롭스 공식 온라인 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