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고급 영웅도 제공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5.2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자사의 캐시카우로 거듭나고 있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높은 등급의 영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1주년 기념 캐릭터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와 '잔반처리 기사단' 단장 호크가 등장했다. 단장 호크는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이 '일곱 개의 대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또한 사전 투표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선정한 14개의 SSR 등급 영웅으로 구성된 앙케이트 소환이 추가됐다. 신규 메인스토리 13챕터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애니메이션 3기 ‘일곱 개의 대죄 신들의 역린’ 의 첫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전개되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졌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보스전도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보스를 물리치고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직접 그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들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서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성장과 장비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성장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1주년 기념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더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