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블리, 신사옥 이전 기념 이벤트 진행...30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24% 할인 판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5.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부건에프엔씨㈜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가 최근 업무 환경 및 기업문화의 혁신을 위해 삼성동으로 새롭게 사옥을 옮겼으며, 이를 기념한 고객 대상의 이벤트 ‘임블리 24개업파티’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우선 임블리 의류 및 블리블리의 신제품 등 총 4종을 30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이날 제품을 1회 이상 구매한 임블리 공식 쇼핑몰 회원이라면 오는 6월 1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임블리, 신사옥 이전기념 ‘임블리 24 개업파티’ 진행 [이미지제공=부건에프엔씨]

또한, 매달 10만원씩 6개월 연속 제품을 구매할 경우 총 14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릴레이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후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매달 10만 원 이상 쇼핑을 하면 첫 달과 둘째 달엔 적립금 1만원을, 셋째 달과 넷째 달엔 적립금 2만원을, 다섯째 달엔 적립금 3만원을, 여섯째 달엔 적립금 5만원을 매달 적립해준다. 이에 더해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는 6월 1일부터 새롭게 개편되는 임블리 공식 쇼핑몰 등급제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등급별 상시 할인 및 신상 5% 할인을 포함해 출석체크 쿠폰, 생일 할인 쿠폰, 무료 배송 혜택 등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된 만큼 그간 임블리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