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3 17:54 (금)
신한은행, 디지털채널 고객 대상 언택트 세미나 개최
신한은행, 디지털채널 고객 대상 언택트 세미나 개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20.05.2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신한은행이 고액자산가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 'SWM'(SOL웰스 매니지먼트)을 제공한데 이어 주식시장 관련 세미나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신한 쏠(SOL)이나 인터넷 뱅킹 등 디지털 채널을 이용 중인 고액자산 고객 3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의 주식시황'에 대한 언택트(Untact) 웹세미나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은행이 디지털채널을 이용하는 고자산고객을 위해 비대면 자산관리 세미나를 열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이번 세미나에선 신한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주식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설명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방향과 효과적인 자산관리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질문에 답하는 방식으로 약 30분 동안 진행됐다.

앞서 신한은행은 디지털 채널 거래를 선호하거나 직장인 등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언택트 자산관리를 지원하는 '쏠(SOL) 브랜치'를 운영 중이다. 또 지난 2월에는 신한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컨시어지'(Concierge)팀을 신설해 세무, 부동산을 포함한 고객 중심의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