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코리아, 시원한 여름맞이 커피머신 특별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맞아 원두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피머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오는 14일까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자사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및 커피메이커 6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필립스, 시원한 여름맞이 커피머신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원터치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라떼 제조가 가능한 ‘라떼고’와 ‘라떼 클래식’, ‘5000 시리즈’를 최대 90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한 에스프레소를 보다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53만 원대에,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드립 커피를 선사하는 ‘그라인드 앤 드립’은 15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에 따르면 라떼고는 증기 압력으로 끌어올린 우유를 강력한 에어스팀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어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특히 라떼고의 우유 추출 시스템은 세척이 어려운 튜브 없이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로만 구성되어 있어, 손쉽게 분리하여 단 15초 만에 세척할 수 있다. 이로써 여름에도 간편하게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어 그라인드 앤 드립은 커피 추출 직전 원두를 분쇄하는 그라인더가 탑재되어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원두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드립 커피를 완성하는 커피 메이커다. 커피 농도와 원두 분쇄 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춘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 적합한 미디엄 로스팅 공법으로 제조된 스페셜티 원두 ‘필립스 시그니처 블렌드’를 증정한다. ‘라떼고’와 ‘라떼 클래식’ 모델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전용 커피잔을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필립스 커피머신은 버튼만 누르면 신선한 원두를 바로 갈아 내려 카페 못지 않은 고품질의 커피를 간편하게 완성하는 '홈 바리스타' 아이템"이라며 "취향과 기분에 따라 드립 커피부터 아이스 라떼까지 매일 간편하게 즐기며 이번 여름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별 할인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