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카드, 전월 실적 따라 웨이브 구독료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 출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6.0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하나카드가 전월 실적에 따라 웨이브 구독료를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내놓았다.

하나카드는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전문기업 콘텐츠웨이브와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3900원의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wavve)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웨이브는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연합 플랫폼이다. 고객은 웨이브 카드로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사용시 7900원(베이직 상품), 80만원 이상 사용시 1만3900원(프리미엄 상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핀크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실적 40만원이 넘으면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등에서 결제할 때 5% 청구할인(월 5000원 한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주요 요금제를 통해 웨이브를 무료로 구독 중인 고객도 전월 실적 충족시 무료 구독 중인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적립할 수 있다.

웨이브 카드는 핀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부터 거래내역, 적립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국내외 겸용 모두 2만5000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고, 구독경제 트렌드에 맞춘 카드로 고객이 직접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고민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