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석탄공사,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 광고로 코로나19 극복 힘실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6.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대한석탄공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지역 소상공인을 응원한다. 

대한석탄공사는 LG헬로비전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 광고를 2일부터 본격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광고 캡쳐 사진 및 응원 캠페인 이미지 1부 [사진=대한석탄공사 제공]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광고 캡쳐 사진 및 응원 캠페인 이미지 1부 [사진=대한석탄공사 제공]

석탄공사는 소상공인 첫 대상자로 장성광업소가 소재한 인근 태백시 장성동 코스빈(대표 육춘애) 카페의 응원광고를 제작하여 LG헬로비전을 통해 방송을 시작했다. 이번 응원광고는 30초 광고로 LG헬로비전 강원 전 지역 방송망과 SNS 계정을 통해 온 에어 되며, 매일 15회 이상 방송으로 소상공인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되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빈 카페 육춘애 대표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 공사에서 광고로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 철저한 생활방역으로 준비하고 찾아오시는 고객에게 더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정배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같이 살아가는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대한석탄공사는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강원지역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신청을 받고 있으며, 코로나19에 지혜롭게 대처하면서 일상을 누리게 하는 실천방법을 제안하는 ’슬기로운 대한생활‘ 캠페인 아이디어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