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온라인 설명회 13일 개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13일 오후 2시 ‘2020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총 4부로 진행한다.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을 비롯해 취득 후 전망 등에 대해 공개한다. 이어서 2부는 ‘왜 주택관리사는 에듀윌인가?’ 합격 이후에도 지원하는 든든한 에듀윌에 대해 강연한다.

3부는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제도에 대비하고자 ‘상대평가 돌파비법’을 공개하고, 4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 및 고득점 합격생과의 Q&A 시간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라이브 생방송에 참여하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에게는 에듀윌 수강료 ‘파격특가’를 오픈하며, 실시간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1명), 에어팟 2세대(1명), 50% 수강할인권(2명) 등을 제공한다.

현재 방송 ‘사전 알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합격생 필기노트, 합격노트 세트, 소식지, 네잎클로버 등 에듀윌 합격 굿즈 세트를 증정하고, 사전질문까지 등록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추가로 증정한다.

‘2020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