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혜수 한지혜 옷발, 숨은 1인치를 찾아라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2.19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수 한지혜가 최근 한 커뮤니티에 같은 옷을 입고 찍힌 사진이 올라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혜수 한지혜가 단순히 옷이 같다는 것만으로는 이토록 큰 관심을 끌지 못한다. 김혜수 한지혜의 케이스가 유독 화제가 된 이유는 분명 ‘같은 옷’을 입었음에도 전혀 ‘다른’ 느낌이 나는 까닭이다.

문제는 김혜수 한지혜 둘의 볼륨감 차이였다. 육감적인 몸매의 대명사로 통하는 김혜수에 비해 한지혜의 상체는 상대적으로 다소 빈약했던 것. 김혜수에게는 터질듯 꽉 조이는 상의가 한지혜에게는 넉넉하게(?) 남아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같은 옷을 입었음에도 마치 전혀 다른 옷을 입은 듯 낯설어 보이기까지 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 역시 “역시 김혜수 볼륨이 남다르긴 한가보다” “한지혜는 코디가 원망스럽겠다”등의 의견을 내놓으며 둘의 옷맵시를 비교하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옷이 로맨틱하고 청순한 느낌이라 김혜수보다는 한지혜가 더 어울린다”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공주님’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옷에 김혜수의 볼륨은 너무 과하지 않느냐는 것.

김혜수 한지혜가 입은 의상은 옅은 핑크 톤 원단에 어깨 부분이 블랙 레이스 망사로 처리되어 있다. 가슴 아래쪽에는 리본까지 달려있어 흡사 바비인형의 옷 같아 보이기도 한다. 한지혜는 괜스레 김혜수와 비교되는 바람에 옷발이 죽어보였을 뿐, 실제로는 더 어울린다고 볼 수도 있다. 웨이브 헤어 역시 김혜수의 쇼트헤어보다 더 옷에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한편, 같은 옷을 입어 네티즌들의 비교에 오른 것은 이 두 사람만이 아니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임수정이 입어 화제가 되었던 무지개 배색의 롱 니트는 한예슬, 김태희 등이 입으면서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세 사람을 비교하며 “누가 가장 잘 어울리나”를 두고 팬들이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최근에는 김태희와 김규리의 의상이 같아 관심을 모았다. 김규리는 제작 발표회장에서, 김태희는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각각 스톤 장식이 달린 실크 드레스를 착용하고 나왔는데, 김태희는 맡고있는 역할처럼 공주풍의 귀여운 느낌이, 김규리는 좀 더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원하건 원하지 않건 인터넷상에서 마구 비교되는 세상, 대중 스타들은 옷도 함부로 선택해 입을 수 없는 세상이 된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이경민기자 /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기사더보기>

하유미도 공황장애? 스타들이 많이 겪는 이유

천국의 과일 '게욱' 을 아시나요?

입냄새 증상으로 알 수 있는 질환, 이렇게나 많아?

이영자 사업실패, 지금은 웃으며 말하지만

오영실 암투병? 여자스타들의 갑상선암 수난기!

최고은작가 사망원인, '갑상선항진증'은 죽음의 병?

술,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마약

춥지도 않은데 떨리는 손, 혹시 나도…!

물만 마셔도 살 찐다고요? 정말이야!

각 질환별 피해야 할 운동법은?

화장품, 냉장고 보관이 무조건 좋을까?

소화불량은 꼭 '위'가 안 좋은 탓일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