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 모집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20.06.0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실무 경험과 마케팅홍보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한다.

페퍼저축은행은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인 ‘핫페퍼스(Hot Peppers)’ 5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내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실무 경험과 마케팅홍보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5기를 모집한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지난 기수까지는 금융권 실무 및 마케팅과 관련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주로 진행했다면, 새롭게 모집하는 5기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 교육을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활동하게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25~26일 면접을 거쳐 총 20여명을 최종 선발한다. 핫페퍼스 5기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 지원도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7~8월 직원들과의 멘토링 세션을 포함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에 참여하게 되며, 페퍼저축은행의 브랜드 콘텐츠와 밀레니얼 세대의 다채로운 일상을 담은 영상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및 인턴십 기회 그리고 채용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4기 수료자 중 우수 활동자는 한 달간의 인턴십을 진행했으며, 일부는 정규직 직원으로 채용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