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지 사이즈의 비밀, 그녀에게 무슨 일이?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2.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치수가 늘어났다는 수지 사이즈! 역시 팬들은 ‘매의 눈’이었다. 팬들은 “살이 찐 것 같다”며 수지 사이즈 전과 후에 대해 날카로운 지적을 했다. 수지 사이즈 변화의 비밀은 무엇일까. 현재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중인 수지는 미쓰에이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하던 시기보다 확실히 ‘후덕’해진(?) 모습이다. 갸름했던 얼굴선은 다소 둥글둥글하게 변했고, 통통한 볼도 살짝 더 부풀어 올랐다. 다리 역시 이전에 비해서는 확실히 살이 붙은 모습이다.

 

 

이에 대해 인터넷 공간에서는 수지가 “살이 쪘다.” 라는 의견과 “대체 어디에 살이 졌다는 거냐.”며 수지 사이즈 변화를 놓고 말들이 많았다. 하지만 최근 <드림하이> 제작진이 수지가 빡빡한 드라마 촬영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보양식과 한약 등을 챙겨먹으며 다소 살이 붙었다고 해명하며 ‘수지 사이즈’의 실체가 드러났다. ‘한약을 먹고 살이 쪘다’는 말은 한약이 떨어졌던 신체기능을 왕성하게 만들어주어 식욕을 돋우는 효과가 생겨 평소보다 많은 양의 음식을 먹게 되고, 이에 따라 살이 찌는 결과를 낳을 수 있기에 나온 말이다. 물론 이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절대적인 것은 아니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어쨌든 수지는 극중 주로 입어야 하는 교복 사이즈가 촬영 중간에 한 치수 늘어나는 사태(?)까지 겪었으며, 최근에는 이를 노리고 악의적으로 수지의 다리를 포토샵으로 늘려 ‘코끼리’다리처럼 만든 사진을 유포하는 해프닝도 있기도 했다.

이처럼 수지의 ‘사이즈’에 사람들이 지대한 관심을 쏟는 이유는 그녀가 그룹 미쓰에이에서 ‘미모’를 담당하고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출중한 외모의 소유자이기 때문이다. 오밀조밀 귀여운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 반달 눈웃음에 이르기까지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의 높은 지지도 받고 있다. 다소 살이 쪘지만 “그래도 귀엽기만 하다” “드라마 끝나면 도로 빠질 텐데 무슨 걱정”이라는 옹호론이 강한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드림하이>는 아이돌 양성 전문학교인 기린예고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실제 출연진 역시 대부분 아이돌 그룹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어 한층 리얼리티를 살리고 있다. 특히 수지는 극중 ‘혜미’역할을 맡아 이야기의 주축이 되고 있다. 출연분량이 많은 만큼 체력 또한 굳건해야 하는 것이다. 수지의 경우 바쁜 촬영 일정에 쫓겨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하는 등 피로가 쌓이면서 살이 쪘을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다. 또 수지는 현재 만17세로, 한창 성장기에 있기 때문에 살이 조금 찌고 빠지는 일은 크게 대수롭지 않은 일로 치부할 수 있다.

<드림하이>는 오는 28일 종영하고, 3월 1일에는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가 열리며 그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주현기자 / 사진 = KBS 드라마 <드림하이>

<기사더보기>

휘성 식단 따라하면 나도 근육맨 될까?

중국여고생 외모논란, 그 숨은 코드 읽기

머리카락이 갑자기 많이 빠지는데, 이유는?

입냄새 증상으로 알 수 있는 질환, 이렇게나 많아?

천국의 과일 '게욱' 을 아시나요?

하유미도 공황장애? 스타들이 많이 겪는 이유

하지원 민망한 과거 사진, "그땐 그랬구나"

이영자 사업실패, 지금은 웃으며 말하지만

춥지도 않은데 떨리는 손, 혹시 나도…!

물만 마셔도 살 찐다고요? 정말이야!

각 질환별 피해야 할 운동법은?

화장품, 냉장고 보관이 무조건 좋을까?

소화불량은 꼭 '위'가 안 좋은 탓일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