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톱10에 '3종 게임' 올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1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신작 모바일 축구 게임 ‘FIFA(피파) 모바일’이 신규 진입하는 등 넥슨의 3종 게임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톱10’에 진입했다.

15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넥슨코리아가 서비스하고 있는 축구 게임 피파 모바일이 구글 매출 10위에 자리했다. 이는 지난 10일 출시된 후 불과 5일 만에 나온 성과다. 애플 매출은 2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로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V4’·‘피파 모바일’ 등 넥슨 게임 3종이 톱10에 자리하게 됐다.

피파 모바일이 출시 이후 5일 만에 구글 매출 '톱10'에 진입했다. [사진=구글 플레이 캡처]

피파 모바일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휩쓸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출시 첫 주말을 보낸 피파 모바일은 15일,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0위에 안착했다.

또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에는 피파 모바일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1·2위에 나란히 자리해 최근 출시된 넥슨 게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14일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 매출 3위에 올라 있다. 지난 12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레전드 카트 ‘세이버 Red’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3위 달성에 힘을 실었다. 특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국내 및 대만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와 매출 순위 1위를 석권했다.

정식 서비스 7개월 차에 접어든 모바일 게임 V4는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V4는 5개 서버 이용자들이 동시에 전투를 치르는 ‘인터 서버 월드’부터 ‘월드보스 레이드’, 모바일 계정 연동으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PC 버전’까지 모바일 환경의 제약을 뛰어넘기 위한 혁신을 거듭하며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