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피싱마스터', '아스가르드' 시리즈 물고기 출현하는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1차는 16일부터 30일까지, 2차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아스가르드’ 콘셉트의 물고기 11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황금 폭포’에서 이들 물고기를 잡으면 ‘레전드’ 랜덤 보석함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테마 수족관이 오픈되며 이벤트 물고기의 출현 빈도가 높아진다.

게임빌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또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보스 물고기들이 등장한다. 평일 오후 8시에는 ‘크툴루’ 시리즈 보스 물고기가 등장하고 주말 오후 2시에는 강력한 신규 보스 ‘파프니르’가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낚시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특별 이벤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인 ‘꼬박꼬박 방문 선물’을 통해 ‘만능 승급젬’, ‘합성의 정수’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마스터리그 등 콘텐츠 보상이 대폭 상향된다. 새로운 아이템들도 대거 등장한다. 신규 릴인 ‘갤럭시 기어 릴’을 비롯해 발키리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헬기/시그룬’, ‘진 헬기/진 시그룬’이 등장하며 이외에도 아이템 샵에 다양한 신규 상품이 출시되어 전력 강화를 위한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3000만건에 육박한다. 캐스팅·챔질·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낚시 본연의 재미를 살리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전 세계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