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규복 유한킴벌리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작지만 의미있는 활동 동참에 감사 표현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6.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최규복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18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최규복 사장은 개인적으로 화훼농가의 관엽식물 화분 32세트를 구입해 장기간의 코로나19 상황에서 마스크를 쓴 채 최선을 다해 고객을 대하느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유한킴벌리 콜센터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화훼농가돕기 릴레이에 참여한 최규복 유한킴벌리 사장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최규복 사장은 “전 국민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 많은 화훼농가 또한 어려운 상황으로 알고 있다. 작지만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를 추천해 준 코웨이 이해선 대표이사께 감사한다”며, “다음 주자로 유한킴벌리의 합작 주주사인 유한양행 이정희 대표이사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최 사장은 1983년에 유한킴벌리 마케팅부에 입사해 사업개발담당 상무, 북아시아 사업본부장, 총괄 부사장 등을 거쳐 2010년에 대표이사 사장에 취임했으며 UN Global Compact Korea Network 이사, 사단법인 생명의 숲 공동대표, 사단법인 미래포럼 공동대표 등 사회변화와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최근 창립 50주년 기념식 대신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100만매’와 함께 전 사원 기부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을 한국적십자사에 기탁한 바 있으며, 현재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생리대 100만장 기부도 함께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