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2.0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이 ‘카운터사이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2.0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특정 스테이지를 플레이해 고등급 유닛의 파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채용할 수 있는 ‘스카우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채용에 앞서 캐릭터 10종을 미리 확인하고 이용자가 원하는 캐릭터를 채용할 수 있는 ‘선별 채용’을 추가해 캐릭터 획득의 부담을 줄였다.

넥슨이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2.0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제공]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유닛 해고 보상 아이템 ‘주인 없는 명함’을 확대 지급하고 월드맵 콘텐츠 ‘파견’ 미션에서도 캐릭터 성장 아이템 ‘적성핵’을 보상 아이템으로 제공한다. 또 유닛 한계초월 정책을 완화해 보다 적은 재화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 플레이에 필요한 ‘이터니움’의 소비량을 모든 스테이지에 고정했다. 기존과 달리 캐릭터 기용에 따른 ‘이터니움’ 수량을 고려하지 않아도 돼 이용자가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들을 전투에 부담 없이 활용해 성장시킬 수 있다.

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 콘셉트의 ‘바캉스 스킨 Season.1’을 출시했다. 이번 스킨은 ‘로자리아 르 프리데’와 ‘주시영’ 캐릭터의 여름 스킨이며 순차적으로 시원한 휴가를 연상케 하는 다른 캐릭터들의 스킨도 출시할 예정이다.

넥슨은 ‘2.0 리뉴얼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일까지 14일간 매일 10회 무료 수시채용 이벤트를 실시하며, 지난 ‘우수 인재풀 투표’ 결과에 따라 ‘이유미’·‘가은’·‘주시영’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들을 채용할 수 있는 ‘사장님의 선택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카운터사이드’의 ‘2.0 리뉴얼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