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실시…'파라엘'·'누트' 최초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6.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8일 게임빌에 따르면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등급의 영웅인 ‘파라엘’과 ‘누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파라엘은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준다. 누트는 광역공격에 특화된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별의 기운’ 1개를 획득하는 능력을 지녔다. 또한 정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궁 탐험대’의 6번째 지역이 새롭게 열린다. 해당 콘텐츠에서 보물 상자를 지키고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인피니티 카드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6월,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보상이 뒤따르는 ‘JUNE비’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접속 선물 이벤트’를 통해서 ‘더블 인피니티 카드 5회 소환권’ 1장과 ‘15만 루비’를 받을 수 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보상대파티’ 이벤트도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아레나 대전’, ‘요일 던전’ 클리어 등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경험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룬 조각 뽑기권’ 등 각종 재화를 얻을 수 있다. ‘굿바이다스를 처치하라’ 이벤트는 오픈된 레이드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보석과 ‘초월의 정수’ 등 강력한 성장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어 전력 강화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뒤죽박죽 퍼즐 이벤트’, ‘새롭게 탄생할 영웅을 맞이할 JUNE비를 하라’ 등 유저들의 흥미를 끄는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을 맞은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